타임라인

GM 블로그

새 글 [지식채널N] 슈퍼카는 슈퍼기름만 먹는다? (286)

GM IS.LEE 2016-08-26 오후 5:36:44

 

안녕하세요. I.S.LEE 입니다!

 

자동차에 대한 소소~한 궁금증을 풀어드리기 위해 준비한!  지식채널 N 시간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슈퍼카에 넣는 휘발유와 옥탄가에 대한 소소한 상식을 알려드릴게요!+_+

 

댓글 286

    GM 게시물 전체보기

    자유게시판

    새 글 내년에 나오면 걍..

    oksk8500 51분전

    리부트나 해야겠음.. 너무 늦게나오는듯..

    새 글 영화 밀정 예고편

    절인새우반담 1시간전
    ㅇㅇ

    새 글 좋은하루 보내시어요~

    S0805 3시간전
    비가오긴 하지만... ㅎㅎㅎ

    새 글 반지의 제왕 : 두 개의 탑

    절인새우반담 모바일 6시간전

    CHCGV 반지의 제왕 : 두 개의 탑 보는 중

    새 글 레벨 업

    절인새우반담 7시간전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부캐릭터 레벨 219 레벨 업 축하축하

    새 글 오랜만에 새벽에접속함

    빕스한율 9시간전
    끌끌끌!

    새 글 ㅋㅋ 너 때문에 고퇴경이

    solid95 모바일 15시간전
    흥겨워졌으니까 책임져

    새 글 ㅋㅋㅋ

    solid95 모바일 16시간전
    주성치 개 웃겨 ㅋㅋ

    새 글 3차 CBT 진행한다고함.....

    티파니호잇 16시간전

    여러분 기다리기 개뿔임ㅋㅋㅋ 3차 CBT 진행한다고함ㅋㅋㅋㅋ 망할ㅋㅋㅋㅋㅋㅋ 내년에 출시 할듯??? 조만간 테스트후 수정.... 이유는 3차 테스트 때문에 소식 없나봄

    새 글 냠냠

    절인새우반담 모바일 17시간전
    너구리 장군과 땅콩샌드 빵 냠냠

    새 글 망했구나~

    메플정보원 17시간전
    망했구나~ 아이고 망했구나~ 나오기는 글렀구나~ 아이고 끝났구나~

    새 글 흑형 고급시계

    S0805 17시간전
    ㅋㅋㅋㅋㅋ

    새 글 아...탑기코 당첨

    S0805 17시간전
    광탈..... 아 꼭 가고싶었는데 ㅠ

    새 글 이제 엣지월페

    S0805 17시간전
    격주로 나오나요??? 아....아니면 월페이퍼 할만한게 없는건가요 ?

    새 글 9월3일?

    istand4you 18시간전
    네이버에 니드포스피드 엣지를 검색하면 자동완성으로 9월3일이 나오네요? 그 날 무슨 일 있나요?

    새 글 The ** - Man on a Wire

    Ez023 19시간전
    이지의 52번째 노래추천! The ** - Man on a Wire입니다. 작년에 나온 곡입니다. 아.. 노래 진짜 좋네요

    새 글 2차CBT완성도가 꽤 좋았는데

    ji8chang 19시간전
    그냥 그정도로 오픈하고 조금씩 패치하는것도 괜찮을거같은데 사람들 다 기다리다 지치겠네요. 기술적 문제는 아닌거같은데.. 애초에 온라인 마을같은거 만들 생각은 없는거같고

    새 글 [티비플]약빤미국의비누광고

    펠릭스넌내꺼야 20시간전
    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 글 흠...

    빕스한율 21시간전
    아직도 오픈을 안했군.

    계속 기다려 봅시다

    O세이저O 2016.08.30
    이제 2차 CBT 끝난거고 1,2차 CBT때 있었던 의견들 전부 반영하고 최적화 작업 하느라 늦는거일수도 있으니 조금더 기다려봅시다.. 명색의 니드포스피드인데 섣부르게 나오다가 서든2처럼되버리면,, 안되니까 완성도를 기대하고 기다려봅시다 커뮤니티에 글쓰는건 자유지만.. 너무 부정적인 말만 하시는분이 있어서 좀 눈살 찌푸려지네요..

    자유게시판 전체보기

    기타 소식